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파우, 손세정제 5만개 기부… 코로나19 확산 방지 동참
파우, 손세정제 5만개 기부… 코로나19 확산 방지 동참
  • 한솔비 기자
  • 승인 2020.02.2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파우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중국 현지에 5억 상당의 지원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18일 파우의 한국 본사와 중국 지사가 함께 기부한 손세정제 5만개는 중국 정부를 통해 현지에 배포될 예정이다.

파우 측은 사업 초기부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왔고 코로나19 발병 초기부터 도움을 전달할 방법을 생각해왔다며 이번 사태가 하루 빨리 극복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미화 대표는 지원물품 전달식에서 “우리 함께 이겨내자! 조금만 더 힘내달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도와야 한다고 말했다. 또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지속적인 참여 의지를 밝혔다.

한편 에스테틱에서의 오랜 경험과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탄생한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는 중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고기능, 고효능의 홈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홈에스테틱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파우 개요

파우는 에스테틱 화장품 유통을 시작으로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 피부전문가의 관리 노하우가 담겨진 전문브랜드로 단조로운 일상에서 반복되는 스킨케어 루틴을 바꾸어 스스로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고기능성, 고효능 제품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파우의 대표 제품인 스킨 솔루션 비비 크림은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퍼프가 내장돼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한 손으로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특허상품으로(특허 제10-1159307호) 누적판매량이 360만개 넘는 베스트셀러제품이다. 또한 파우는 국내 롯데, 신라, 현대, 신세계, 두타면세 유통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 21개국 해외수출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였고, CPNP 취득 등 유럽을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에스테틱 대표브랜드이다.

출처:파우
언론연락처: 파우 마케팅팀 김현희 과장 010-2469-607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파우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