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지나월드, 뽀로로 까꿍 EQIQ놀이상자 시즌2 신제품 출시
지나월드, 뽀로로 까꿍 EQIQ놀이상자 시즌2 신제품 출시
  • 한솔비 기자
  • 승인 2020.02.2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뉴스와이어)
영유아의 안전과 감성 교육놀이를 최우선으로 하는 국내 유명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지나월드는 뽀로로 EQIQ 놀이상자를 까꿍 캐릭터로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까꿍 놀이상자는 인지력 향상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15가지 게임이 가능하며, 놀이기능은 물론 유아 발육기 본질에도 충실한 제품이다. 또 뽀로로 주제곡과 다양한 상황 별 리듬을 수록하여 소리에 대한 감각을 자연스럽게 익혀 EQ와 IQ를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나월드는 2020년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본격적으로 소비의 주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20~40세 연령대) 주 양육자(실질 구매자)들을 타깃으로 기획된 제품이 대다수이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이용한 육아일기를 온라인 상에 업로드하는 요즘 트렌드 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밝혔다(SNS전용 앱(APP)으로 촬영 했을 때 가장 눈길을 끄는 컬러로 리뉴얼해 구매자와 사용자 모두 만족하게 하는 제품).

또한 지나월드는 인스타그램 상에 올릴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만 살아 남는다는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이란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소셜미디어 내 거대 시장이 형성되는 점에 주목해 끊임없이 제품 개발에 시장 트렌드를 접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지나월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론칭 기념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나월드 개요

지나월드는 1993년부터 유아용 완구 전문 제조 기업으로 뽀로로, 아기상어, 핑크퐁 외 다수 캐릭터 완구 사업의 중심에 있는 회사이다.

출처:지나월드
언론연락처: 지나월드 영업마케팅팀 이나래 차장 032-550-231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지나월드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