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특별 이벤트 모드 ‘판타지 배틀로얄’ 공개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만우절 특별 이벤트 모드 ‘판타지 배틀로얄’ 공개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4.01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특별 이벤트 모드인 ‘판타지 배틀로얄’을 선보인다.

4월 1일 오후 4시부터 8일 오후 4시까지 즐길 수 있는 판타지 배틀로얄은 바바리안(Barbarian), 레인저(Ranger), 위자드(Wizard), 팔라딘(Paladin) 등 네 가지 직업의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특별한 이벤트 모드다. 배틀그라운드만의 배틀로얄은 유지하되 판타지스러움을 더하고 직업별 특성으로 전략적 팀플레이를 가능케 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한다.

판타지 배틀로얄 모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직업은 △크고 아름다운 검으로 근접 공격을 담당하는 ‘바바리안’ △연사 기능이 있는 석궁으로 원거리 저격을 담당하는 ‘레인저’ △모든 스킬이 광역 데미지로 이루어진 광역 데미지 딜러 ‘위자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힐러 ‘팔라딘’ 등 네 가지이며 매치마다 직업 변경이 가능하다.

각 캐릭터는 직업에 따른 무기, 반지, 목걸이 등을 착용한 상태로 매치를 시작한다. 주어진 아이템을 버리거나 바꿀 수 없으며 재료 아이템 파밍을 통해 장비를 강화할 수 있다. 단 해당 모드에서는 붕대를 제외한 아이템이 스폰되지 않고 탄환과 투척 무기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채워진다.

그뿐만 아니라 보급 상자 또는 필드에서 획득한 ‘지르콘’으로 장비의 최종 레벨업을 할 수 있고 보급 상자와 상호작용(F키)을 통해 30초간 적의 공격에도 데미지를 입지 않는 상태가 된다. 또한 첫 번째 자기장 위치가 미리 표시되므로 전략적으로 낙하할 수 있다. 이외 기본적인 룰은 기존 배틀로얄과 동일하다.

판타지 배틀로얄 모드 플레이 시 전용 미션을 달성하게 되며 판타지 배틀로얄 스킨은 전용 및 일반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당 모드는 에란겔 맵 내 3인칭 시점(TPP) 및 4인 스쿼드로 매치가 진행된다(1인 스쿼드 모드 불가, 최대 인원 80명). 판타지 배틀로얄 배너를 통해 전용 로비로 입장하고, 경기 시작 전까지 주어지는 대기 시간에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판타지 배틀로얄 모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펍지
언론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동아 AE 02-3406-214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펍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