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05-29 19:53 (금)
해피기버, LG U+와 함께 THE MASK 봉사활동 진행
해피기버, LG U+와 함께 THE MASK 봉사활동 진행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4.18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마스크를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하는 참여형 기부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는 대구·경북의 지역 아동센터 23개소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지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제작한 필터교체형 세트다. 이번 물품 제공은 LG유플러스의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며, 회사가 해피기버와 협력해 DIY 마스크 제작 키트를 구입한 뒤 임직원들이 직접 필터교체형 마스크 세트를 제작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국적인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해피기버의 참여형 기부캠페인 ‘DIY 마스크 제작 키트’에 참여하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우리 임직원들이 만든 필터교체형 마스크가 대구·경북지역의 아동·청소년에게 잘 전달돼 활동에 제한을 받는 일이 없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이번 물품 지원이 문제 없이 진행될 수 있었다. 이번 참여를 계기로 참여형 기부캠페인이 더 많은 관심을 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해피기버 개요

해피기버는 보건복지부 승인 비영리법인으로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 돕는 단체이다.

출처:해피기버
언론연락처: 해피기버 사업기획팀 조범석 주임 02-2682-000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해피기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