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아랍에미리트 라이프스타일 매장 25개 점 입점
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아랍에미리트 라이프스타일 매장 25개 점 입점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6.22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주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중동 최대 규모의 헬스&뷰티(H&B) 스토어인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아랍에미리트(UAE) 매장 25개 점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아 자연의 힘으로 피부를 치유한다는 콘셉트의 퓨어힐스는 중동에서의 자연주의 화장품의 인기와 K-뷰티(beauty)에 대한 신뢰에 힘입어 단품이 아닌 브랜드존으로 입점했다.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라인(Propolis line), 센텔라 라인(Centella line), 화산송이 라인(Volcano line), 챠콜 라인(Charcoal line) 등 총 15종의 제품이 UAE 시장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퓨어힐스는 Lifestyle UAE 런칭과 더불어 평균 100만 팔로워를 둔 인플루언서들과의 전략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중동 지역 소비자를 상대로 제품 판매 채널을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퓨어힐스는 자사의 제품이 자연 성분으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 시험을 통해 준비됐으며 국적을 불문하고 전 연령대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Lifestyle 측과 중동의 잠재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제품을 최상의 조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미코스메틱의 퓨어힐스는 홍콩, 아세안, 미국, 유럽 각지의 주요 해외 국가별 대표 글로벌 전문 체인에 지속적인 입점과 함께 중동 시장의 중심인 UAE의 Lifestyle 진입을 계기로 걸프협력이사회(GCC) 국가 전역으로 유통 확장을 꾀하게 됐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의 브랜드는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 코르떼 잉글레스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의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37건, 유럽화장품(CPNP) 221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95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 획득 245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60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2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208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56건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아미코스메틱
언론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미코스메틱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