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두잇파이브, 웹 AR 기술 이용한 광고 콘텐츠 서비스 론칭
두잇파이브, 웹 AR 기술 이용한 광고 콘텐츠 서비스 론칭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8.3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뉴스와이어)
과기정통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ICT-문화융합센터의 입주기업인 주식회사 두잇파이프(공동대표 이기훈, 박한순)는 웹 기반의 AR 기술을 이용한 광고 콘텐츠 서비스 론칭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두잇파이브는 HTML5 기반의 게임형 광고 콘텐츠를 전문으로 기획하는 스타트업으로, 자체 개발한 BXG엔진과 180여 종 이상의 기획 템플릿으로 빠르게 게임을 제작, 높은 광고 효율을 달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서비스는 기존에 두잇파이브가 제작했던 HTML5 기반의 게임 레퍼런스를 활용, 웹 AR 콘텐츠를 접목한 것으로 사용자는 디바이스와 OS 장벽 없이 콘텐츠를 즐기고 메신저, SNS 연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다.

광고주 입장에선 역동적이면서 동시에 모바일 응대가 가능한 광고를 집행하고, 기존의 광고 캠페인 대비 높은 효율을 얻는다. 이는 게임이 주는 상호작용을 통해 브랜드 호감을 증대시키고 경쟁, 성취 및 공유를 통한 고객참여를 증대하기 때문이다. 단순히 게임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스토리텔링을 통해 광고주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사용자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이기훈 대표는 “두잇파이브의 게임형 광고 콘텐츠는 다양한 기획 템플릿과 광고주 맞춤형 디자인으로 기존의 정형화된 모바일 광고로부터 탈피했다”며 “향후 인터랙티브 콘텐츠 장비와 연동한 게이미피케이션 콘텐츠를 제작하고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잇파이브 개요

두잇파이브는 HTML5 기반으로 디바이스 및 OS와 무관하게 고객사의 커스터마이징 된 게임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고와 게임이 결합된 브랜디드 콘텐츠로 고객은 콘텐츠 안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장점을 이해하고 경쟁, 성취를 통해 높은 광고 효율을 올릴 수 있다.

출처:두잇파이브
언론연락처: 두잇파이브 이기훈, 박한순 공동대표 0505-583-100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두잇파이브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