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1-09-13 10:37 (월)
대한민국 웃음박사 레크리에이션의 달인 최규훈교수 건양대 스포츠의학과 비대면(온라인)강의 실시
대한민국 웃음박사 레크리에이션의 달인 최규훈교수 건양대 스포츠의학과 비대면(온라인)강의 실시
  • 대한민국뉴스
  • 승인 2021.08.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웃음박사 레크리에이션의 달인 최규훈교수 
건양대 스포츠의학과 비대면(온라인)강의 실시

 

지난 18일 건양대학교에서는 레크리에이션 지도사1급 비대면(온라인) 교육과정이 있었다. 코로나로19 펜데믹 영향으로 대면 강의가 어려워 부득이하게 비대면(온라인)으로 실시하였다.

최교수는 레크리에이션의 이론과 실기를 임펙트하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였는데 건양대학교 스포츠의학과 학생들은  교육후 피드백이 좋아 감사의 글을 올려  
"강사로서 최선을 다하니 좋은 결과를 얻게되었다"고 밝혔다. 

최교수는 지난 6일에도  IT밸리에 있는 국가경영연구원에서도 비대면 교육 강의가 있었다.
웃음치료, 레크리에이션 인기강사로 대한민국 웃음박사이고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통합치유학과 특임교수,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한광일 총재 )천안중앙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KBS 아침마당 출연을 비롯 오는 26일에는 CBS 기독교방송 "김동호의 기막힌 초대"에도 출연한다. 
각 기관과 국민일보, 여성신문 등 각 언론에서도 웃음치료와 레크리에이션 취재요청이 오고 있으며 코로나19 위기에도 웃음치료사, 웃음박사로 대면과 비대면 강연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28일에는 1998기수 교육이 있는데 웃음치료, 힐링지도사 창시자 한광일 총재가 강연을 한다.
철저한 방역수칙과 인원 제한으로 실시될 것이며, 국제웃음치료협회 천안중앙지회(최규훈 지회장)가 주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