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위닝북스,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출간
위닝북스,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출간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1.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닝북스가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요즘은 오프라인 매장 하나만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힘든 세상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온라인 마케팅 없이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온라인은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때고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다. 이 필요성을 아는 사람들은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자신을 알리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다.

‘한국 책쓰기 1인 창업 코칭협회’를 운영하며 사람들이 작가, 코치, 1인 창업가로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메신저이자 수많은 베스트셀러의 기획자인 김도사는 SNS 마케팅이야말로 시대의 흐름임을 간파해 이 책을 기획했다.

‘마케팅 여왕’으로 알려진 저자는 자신의 반응 없는 계정을 탓하지 않고 어떻게 하면 고객이 몰려오는 곳으로 인스타그램을 만들지 매일 고민하며 노력한 결과 자신만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얻게 되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나’라는 콘텐츠를 발견하는 것을 시작으로 당신이 홍보하려는 제품을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법까지 세세히 안내해 성공적인 마케팅의 확실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왜 인스타그램 마케팅인가

아직도 세일즈를 떠올리면 발품을 팔아가며 낯선 사람에게 물건을 팔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큰돈을 벌기에는 어려울 것이다. 지금은 발로 뛰는 대신 온라인을 사무실 삼아 마케팅해야 하는 시대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라면 매장으로 찾아 들어오는 고객들로만 만족해서는 안 된다.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이야말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잠자는 그 시간까지 돈을 벌어준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댓글 하나만 잘 남겨도 신규고객을 만나게 해 줄뿐만 아니라 입소문까지 내준다. 아직도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어렵게만 생각하고 있다면 이 책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으로 사고의 전환을 일으켜 볼 수 있다.

◇잘 만든 해시태그가 고객을 끌어당긴다

해시태그는 한마디로 키워드다. 이제 온라인에서 검색, 노출, 광고 등 쓰이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다. 그만큼 잘 만든 해시태그에 고객이 몰려들기 때문이다. 매력적인 해시태그란 무엇일까. 자신의 사업 분야에 맞는 키워드를 찾아 지금 무조건 써야 하는 해시태그와 차별화될 수 있는 해시태그를 만드는 것이다. 바로 이것이 마케팅의 시작인 셈이다. 이 책은 해시태그는 검색 싸움이라고 말한다. 소비자 어떤 유입 경로로 소비를 시작하고, 어떤 키워드에 관심을 두는지 세세히 공개한다.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비법으로 매출 10배 올리는 비법

인스타그램으로 마케팅을 시도하지만 아직도 사업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할 만큼 매출을 올리고 있다면 무엇인가 문제가 있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마케팅을 하면서 가장 안타까운 일이 원이 분석 없이 무조건 열심히만 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제 실패하지 않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비법으로 성공에 도전해 보자.

◇스토리텔링 비법은 고객을 부른다 ◇한눈에 들어오는 나만의 프로필 만들기 ◇‘좋아요’를 누르는 콘텐츠는 따로 있다 ◇1분 안에 인스타그램에 동영상 올리기 ◇시선을 사로잡는 동영상 콘텐츠 제작 비법 ◇이제 인스타그램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인스타그램 기업 계정으로 광고하기 ◇한눈에 들어오는 카드뉴스 만들기

위닝북스 개요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출처:위닝북스
언론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위닝북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