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Bibox, 총 500만개 플랫폼 코인 소각… 1년안에 세계 top5 자리에 올라
Bibox, 총 500만개 플랫폼 코인 소각… 1년안에 세계 top5 자리에 올라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1.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경 현지 시간 9월 29일, Bibox가 전세계 AI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에서 제3분기 플랫폼 코인 재매입 후 소각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본 소각은 유통시장에서 1,954,452 BIX 매입 후 소각을 진행하며, 현재 시세로 약 8.15억원 상당의 플랫폼 코인을 소각했습니다.

상승장 끝 무렵에 출시, 상승장과 하락장 사이에서 성숙해지고, 현재 하락장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Bibox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걸어온 길입니다. 코인 시장을 되돌아보면 코인 시장에서 저명한 인사도 이와 같은 힘든 시기를 겪고 끝까지 성실하게 일해온 사람들이고, Bibox도 그러합니다.

Bibox는 2017년 11월 23일에 에스토니아에 출시했으며 AI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입니다. 대략적 통계에 따르면, Bibox가 출시한 시점에 전 세계적으로 4000~5000개 거래소가 존재했지만 그 치열한 경쟁 속에서 Bibox는 뛰어난 기술력, 원활한 거래 체험, 쉬운 조작, 빠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반년 안에 우뚝 서게 되고, 24시간 거래량이 2억달러에 다다르며 안정적인 top10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썰물이 오면 모래 바닥이 다 보이 듯이, 하락장을 겪고 있는 지금, 많은 거래소가 걸러지고 있습니다. 작은 거래소는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진정한 실력자, 성실하게 일을 해온 거래소는 점점 드러나고 있으며 Bibox도 이 시기를 겪고 있는 그중 한 거래소라고 생각합니다.

계속 주목해온 사람들은 알겠지만, Bibox 플랫폼에서 거래량은 전혀 줄지 않았으며 반대로 차트에서의 순위는 오르고 있습니다. Coinmarketcap에 의하면 Bibox 거래소 거래량은 이미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래소를 떠나지 않은 충성된 사용자도 있지만 Bibox가 점점 세계적인 무대를 향하고 있음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Bibox 거래소는 이미 미국, 캐나다, 한국 등 10여개의 나라에서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플랫폼의 리스크 매니지먼트 능력이 뛰어남을 보여줍니다.

Bibox가 어떻게 힘든 시장 상황에서 오히려 날 수 있는지 묻는다면 Bibox co-founder Aries는 “Bibox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착실하게 일해 왔으며, 사용자를 위해 가치 창출에 힘을 쓰고 기본적인 업무를 충실하게 이행하는 것, 하락장에서도 변함없는 이념이 이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고 대답합니다.

Bibox가 지금까지 발전할 수 있던 것은 거래소가 비전을 갖고 시작한 점도 있지만 약속을 지키고 사용자에게 약속한 것들은 다 실행했기 때문입니다. 그중 제일 대표적인 예는 Bibox 플랫폼 코인 - BIX입니다. 수많은 이벤트는 잊었을 수 있지만 Bibox는 약속을 잊지 않고 두 차례 재매입에 이어 제3차 재매입 후 소각을 진행하려 합니다.

BIX의 희소성을 높이기 위해 플랫폼은 매 분기 25%의 이윤을 재매입 후 소각에 사용할 것을 약속했으며 첫 소각은 1,575,600 BIX, 두 번째 소각은 2,003,300 BIX, 제3차는 1,954,452 BIX를 소각했습니다. 작년 11월 23일 출시 이후 3분기 동안 총 5,533,352 BIX를 소각했습니다. 하락장 시세로 계산해 보아도 재매입한 금액은 이미 수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충분히 Bibox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매입한 금액을 통해서도 볼 수 있지만, 하락 시세는 플랫폼의 거래량에 미치는 영향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Bibox는 이 하락장에서 계속해서 확장할 계획입니다. 스위스에서 라이선스를 획득, Bibox Lab 설립, 우수한 프로젝트를 양성, 세계 최초 GUSD 상장 등 많은 이력이 플랫폼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겨울바람은 두렵지만 겨울은 하나의 시작점에 불과합니다. Bibox는 이 겨울에 계속해서 힘을 낼 것이며 사용자들과 약속했던 이들을 하나씩 이루어 나갈 것이며 알아차릴 새도 없이 더 크게 더 강하게 키워나갈 것입니다.

출처:Bibox.Technology
언론연락처: Company Name: Bibox.Technology City, State, Country: Tallinn, Estonia Address: Narva mnt 9C, Tallinn 10117, Estonia Contact Person: Xiang.Christina Tele:+86-15810610960 E-mail: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Bibox.Technolog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