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수익 높은 옵션·선물거래 플랫폼 JEX 창립
수익 높은 옵션·선물거래 플랫폼 JEX 창립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1.1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oin 출신 멤버들이 블록체인 파생품 거래소인 JEX를 창립했다. 베어마켓으로 인해 사람들이 새로운 수익 창출 방법을 찾고 있는 이때, 옵션거래와 선물거래의 결합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옵션과 선물은 자금 사용의 효율성, 거래의 편리함, 신용위험이 낮다는 등의 장점으로 투자자들의 많은 우려를 해결하고 있다.

JEX는 현재 코인 거래 시장에는 제품 모델이 단일하고 레버리지와 메커니즘이 부족한 문제들이 존재하고 있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JEX의 옵션거래는 리스크가 낮을 뿐만 아니라 현재 변화무쌍한 코인 시장에도 적합하다. 옵션의 타깃을 선택할 때 페어의 유동성을 중점적으로 고려한다고 우하우 JEX COO는 설명했다.

플랫폼은 현재 BTC, ETH, EOS, HT, NEO등의 페어만 계약할 수 있다. JEX는 제품의 디자인이 간편하여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적합하다.또한 플랫폼은 옵션거래에 처음 참여하는 사용자들에게 전문적인 옵션과 거래에 대한 교육을 제공한다. 전문강사의 온라인 강의 및 답변 외에 사용자들은 100USDT가 포함된 테스트 계정을 발급받아 실제 거래를 통해 옵션거래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테스트용 계정 거래기간 동안 발생한 모든 손실은 JEX에서 부담하며 수익은 모두 사용자가 획득하게 된다.

JEX는 플랫폼에서 자체 옵션 발행 기능을 출시했다. 사용자들은 JEX 플랫폼을 통해 담보를 하고 옵션 계약을 발행한 후 시장에서 매도할 수 있다. JEX의 천신 CEO는 사용자들이 옵션 발행과 거래의 모든 부분에 충분히 참여함으로써 옵션의 발행 및 가격 책정의 공평성을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플랫폼은 JEX코인을 출시하였고 JEX코인을 보유한 사용자들에게는 수수료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옵션 발행의 담보로 쓸 수도 있다.또한 JEX는 분기마다 수수료 수입으로 시장에 유통하는 JEX코인을 정기적으로 바이백 한다.

JEX가 파생품 거래 플랫폼이지만 사용자들이 현물을 거래할 수요도 있기 때문에 JEX는 디지털 캐시 현물거래와 지수 거래를 지원하며 현재 선물거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중이라고 한다.

또한 선물거래 CBT에 참여하고 코인 받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유저는 고객센터 또는 공식 텔방 추가(텔방 주소: https://t.me/JEX_KR)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 참여할 것을 신청할 수 있다. 심사 통과한 유저는 테스트 자격을 얻게 되며 1만USDT의 가상자금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테스트 과정에서 발견한 버그와 개선사항들을 고객센터로 보내주면 최고 10만JEX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우하우 COO는 “JEX는 시장 주류의 선물 거래 업무 디자인을 개선할 것이다”며 “예를 들면 청산에 의한 현물가격, 최고 레버리지 상태와 리스크 컨트롤 모드 등 거래 마진콜의 위험을 줄일 것이다”고 말했다. 비록 선물 제품이 출시되어 일부 옵션 사용자가 분산될 수 있지만 JEX는 옵션 제품을 위한 고객기반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미래에 지수와 포트폴리오를 출시하여 사용자들의 거래를 도와준다고 한다.

JEX팀은 이미 후오비와 노드 캐피로부터 온 천사론융자를 마쳤고 현재 약 60여명의 팀원들이 있다. 핵심 멤버는 OKCoin 출신으로 블록체인 자산거래 플랫폼의 제품 디자인 및 개발과 운영에도 풍부한 경험이 있다.

출처:JEX
언론연락처: JEX Mking Wang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JE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