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Cryptaur, 회사 ProximaX 및 NEM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Cryptaur, 회사 ProximaX 및 NEM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1.1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 서비스를 위한 분산형 에코시스템인 Cryptaur가 X-Game의 첫 번째 공개 시연에 이어 ProximaX 및 NEM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협정으로 NEM과 ProximaX가 새로운 지역의 Cryptaur 홍보와 현지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ProximaX는 X-Game 내에서 모든 사용자의 ePassports를 호스팅하고 게임 캐릭터와 그 요소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NEM은 이때 Cryptaur 사용자들을 위한 분산 레지스트리로 사용된다.

이 협정은 NEM의 초대 회장이자 ProximaX의 창립자인 Lon Wong이 직접 서명했다. Cryptaur의 경우 최근에 CNN, Global Coin Report, ABM Crypto 등으로부터 업계 선두주자로 인정받았으며 Lifewise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런칭하기도 하였다.

X-Game은 시간과 노력을 보상하기 위한 방식으로 독특한 P2E(Play-to-Earn) 개념을 구현한 혁신적인 Blockchain 기반 게임이다. 사용자는 실제 CPT(Cryptaur의 고유 토큰)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CPT를 게임에서 얻을 수 있다. X-Game은 숨겨진 P2W에 의존하기 보다는 게임 산업을 재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Cryptaur의 CEO인 Dimitri Buriak은 “ProximaX는 Cryptaur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신뢰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며 “머지 않아 ProximaX를 기반으로 하는 개인 문서를 저장하여 최신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안정적으로 보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ryptaur 개요

2017년에 설립된 키프로스에 본사를 둔 Cryptaur는 다양한 사회 및 금융 거래에서 중간 상인을 제거함으로써 거래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 프로젝트의 블록체인 기반 분산 환경은 피어 투 피어 트랜잭션, 유료 플랫폼, 온라인 게임 등을 지원한다.

출처:Cryptaur
언론연락처: Cryptaur 사카마 히로유키(Hiroyuki Sakama)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Cryptau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