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9-07-22 12:40 (월)
앤더슨 글로벌 세무 및 법률 서비스 확대
앤더슨 글로벌 세무 및 법률 서비스 확대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1.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부에노스아이레스의 골뎀버그 살라디노 에르미다 롤란도(Goldemberg Saladino Hermida Rolando & Asociados)와 공동협력계약(Collaboration Agreement)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부에노스아이레스 상업중심지에 위치한 두 번째 앤더슨 글로벌 협력사이며 9개의 라틴아메리카 국가에서 20번째로 추가된 업체다.

골뎀버그 살라디노 에르미다 롤란도 팀은 30년 동안 지역, 국내 및 해외 기업 및 비영리조직, 재단 및 유사 조직 등 유수 민간 및 공공 기관에 세무컨설팅 및 규제준수, 해외세금 계획, 이전가격책정, 세금 및 관세 소송, 임금, 장부관리, 자산관리서비스, 금융 및 사업 컨설팅을 제공해왔다. 회사는 100여명의 직원과 8명의 파트너 변호사들과 함께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한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골뎀버그 살라디노 에르미다 롤란도의 합류로 라틴아메리카에서 앤더슨 이름을 사용하는 회원사 명단이 더욱 강력해졌다”며 “골뎀버그 살라디노 에르미다 롤란도의 모든 전문가들은 아르헨티나에서 높은 명성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법률 및 세무 분야를 지원할 수 있는 광범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마침내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가브리엘 에르미다(Gabriel Hermida) 골뎀버그 살라디노 에르미다 롤란도 수석파트너는 “이는 우리 회사에 중요한 결정이다”며 “앤더슨 글로벌의 우수한 명성, 책임감, 투명성은 우리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우리에게 바라는 가치와 일맥상통한다. 협업으로 발생한 시너지는 우리가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국제적으로 성장을 지속하게 함으로써 고객과 우리 모두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발레리아 달레산드로(Valeria D’Alessandro) 골뎀버그 살라디노 에르미다 롤란도 파트너는 “언제나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의 모토”라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은 이 목표를 향한 움직임이며 우리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22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50050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Andersen Tax
언론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Andersen Tax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