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비트세븐, 모바일 가상화폐 마진거래 관리엔진 업그레이드 적용
비트세븐, 모바일 가상화폐 마진거래 관리엔진 업그레이드 적용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2.1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세븐이 안전한 가상 화폐 레버리지 거래를 위해 가상화폐 마진거래 매칭 엔진의 추가 기술을 개발 적용하여 모바일을 위한 실시간 주문 일치 알고리즘을 비롯한 혁신적인 기능을 통해 내결함성, 가동 시간 및 고가용성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근래 침체된 가상화폐 시장안에서 자신의 투자를 극대화할 방법을 모색하는 가상 화폐 거래자들은 레버리지 거래를 이용한다. BitSeven Global Trading Ltd.는 비트세븐의 사용자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독자적인 비트세븐 지수에 표시되는 방식을 기반으로 코인의 양을 1배에서 100배까지 범위의 레버리지를 허용하여 거래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및 비트코인 캐시 거래에 대해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트코인 거래소는 웹 기반 개발으로 웹 또는 모바일 거래에서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이용자는 전 세계 어디서나 낮, 밤 모든 시간대의 모든 운영 체제와 장치로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사용자가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비트세븐은 모든 자금을 하드웨어 지갑에 보관하여 침입이나 해킹으로부터 보호한다.

비트세븐 개요

비트세븐은 Bitcoin, Ethereum, Litecoin, Bitcoin Cash를 거래하는 시장에서 가장 진보된 비트코인, 알트코인 레버리지 거래 플랫폼이다. 플랫폼 개발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금융 전문가 및 숙련된 거래자 간의 협업으로 시작되었다. 코어 매칭 엔진은 동급 최강의 기술 제품 중 하나이며 실시간 클리어링, 고급 주문 매칭 알고리즘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을 구현하며 결함 내구성, 가동시간 및 고가용성으로 높이 평가되었다.

출처:비트세븐
언론연락처: 비트세븐 해외홍보팀 이정문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비트세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