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데일리앤코,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 조기 완판
데일리앤코,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 조기 완판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8.12.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데일리앤코가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클럭 미니마사지기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조기 완판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18년 12월 한정판으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 맞물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이어나가면서 준비된 전량이 조기 품절되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2018년 소형 가전제품 중 가장 떠오르는 브랜드’로 선정된 제품으로 피곤하고 뻐근함을 많이 느끼는 전 연령대에게 선물하기 위한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클럭 미니마사지기는 손바닥만 한 크기로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고 어느 부위에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USB 충전으로 무선 작동 기능까지 갖췄다.

또한 6가지 유해 물질 함유량 검사를 통과해 ‘유럽 RoHS’ 인증을 획득했고 이외에 유럽 CE 인증, KC 전자파 적합인증, KC 전지안전확인신고, 겔패드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클럭(Klug) 마케팅 총괄 이해숙 이사는 “연말 선물세트 리미티드 에디션의 수요는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이렇게 조기에 품절될 줄은 몰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물 세트 구매 시 예쁜 편지지를 동봉해드리는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신년 시즌에도 고객분들이 계속 클럭 미니마사지기를 선물하실 수 있도록 선물세트로 판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클럭 개요

클럭(Klug)은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한 생활 가전 브랜드이다. 전 연령 사용 가능한 제품과 소비자 친화적인 콘텐츠 마케팅으로 구매 고객들 사이에서 추천이 폭증하고 있다. 2018년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데일리앤코 개요

데일리앤코는 D2C(Direct To Consumer) 방식을 주로하는 컨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유리카와 마이노벨은 데일리앤코의 브랜드다. 유리카는 ‘고객들의 뷰티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마이노벨은 ‘고객의 일상 속 작은 불편함까지 해소한다’라는 미션을 갖고 생활에 편리한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한다. 제품의 소개 및 시연으로 구성된 SNS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입지를 굳혔다.

출처:데일리앤코
언론연락처: 데일리앤코 마케팅팀 조민희 책임 070-4438-787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데일리앤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