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9-07-22 12:40 (월)
아트숨비, 인사동 쌈지길 매장 오픈 및 설 맞이 이벤트 진행
아트숨비, 인사동 쌈지길 매장 오픈 및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9.02.01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아트에이전시 아트숨비가 인사동 쌈지길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1 일 밝혔다.

한국의 청년 예술가들과 함께 대한민국 각 지역의 예술문화 확장에 힘써온 아트숨비는 지역 축제를 기반으로 성장하였으며, 지역의 문화콘텐츠를 예술로서 승화시키는 사업을 진행해왔다.

뿐만 아니라 아트숨비는 한국 문화를 테마로 삼아 청년 작가들과 협업해 이미지를 개발하고 이를 상품화하는데 특화된 회사로서 국립중앙박물관을 비롯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산하 박물관들과 아마존USA 등 전국 33개 매장 및 국내·외 대상의 온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기도 하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아트숨비 매장은 갤러리 타입의 아트상점으로 아트숨비의 기획으로 개발된 아트상품과 소속작가의 원화를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아트숨비 쌈지길 매장은 조각에서 순수회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한국 청년 작가들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과 한국 문화에 대한 신선한 재해석으로 개발된 아트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아트숨비는 매장 오픈 및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3일과 4일, 6일 총 3일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돼지를 콘텐츠로 한 아트상품 증정, 4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아트포스터 또는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전시 중인 <대고려 918·2018, 그 찬란한 도전> 특별전의 티겟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트숨비는 박물관문화재단과 함께 해당 특별전의 아트상품을 개발한 바 있다. 특별전 아트상품은 국립중앙박물관 뮤지엄샵 및 아트숨비 쌈지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설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했다면 한국문화의 품격을 예술로 승화한 청년 예술가의 작품과 아트상품으로 제안한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할 만한 다양한 상품이 쌈지길 아트숨비 매장(4층)에 준비되어 있다.

아트숨비 개요

아트숨비는 한국의 문화 · 관광에 새 숨을 불어넣는 Artist + K-Culture 플랫폼이다. 실력 있는 청년 작가들의 감각과 예술·문화·관광 전문가들의 참신한 기획력을 융합하여 예술과 대중 간의 교류를 나눔으로써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출처:아트숨비
언론연락처: 아트숨비 기획팀 이린우 070-7772-036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트숨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