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3-22 21:38 (금)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 웃음리더십, 안전교육 목포와 순천에서 성황리에 열려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 웃음리더십, 안전교육 목포와 순천에서 성황리에 열려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9.09.0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들의 행복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위한 웃음치료, 레크레이션, 안전관리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큰 호응
국제웃음치료협회 목포지회 회원
국제웃음치료협회 목포지회 회원
국제웃음치료협회 코리아아카데미
국제웃음치료협회 코리아아카데미

웃음치료(지도), 힐링지도사 창시기관인 사)국제웃음치료협회(총재 한광일)에서는 지난 31일 전남 목포시 한국요양보호사교육원(천광례 원장), 순천시 코리아아카데미(한영원 원장)에서 지도자 양성교육이 동시에 열렸다.

국민들의 행복과 건강, 그리고 안전을 위한 웃음치료, 레크레이션, 안전관리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교육을 주최한 천원장은 웃음치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싶었고 이분들이 현장에서 웃음과 행복의 메신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연을 진행한 한광일 총재는 웃음은 나의 삶이자 동반자이며 행복의 선물이다. 그동안 수만명의 사람들이 무료로 치료받고 회복하여 기쁘고 사례를 담은 책도 나왔다라며 ‘30년전부터 앞서서 레크레이션과 웃음치료를 병행하였고 특히 15년전 서울역 광장, 남산 팔각정, 숭례문광장 등에서 길거리 무료웃음치료할때 손가락질 받아가며 눈물을 흘린적이 많은데 꾸준한 지도자 1860기수 양성과 무료웃음치료 1070회를 맞이하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하였다.

한총재는 전국 순회강연을 하고 있는데 시군구, 협회, 기업, 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아카데미, 워크숍, 창립일 행사에서 펀경영, 리더십, 스트레스관리, 역량강화, 변화와 혁신, 주인의식, 화합과 조직강화 등의 강사로 기업과 국민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전파하고 있다.

KBS, MBC, SBS, 미국, 독일, 체코 방송 및 명사특강, 전국특강 8,900회를 달성하여 최근 한국판 기네스북인 사)도전한국인에서 강연을 가장 많이 한 강사로 인증받기도 하였다.

동국대, 가천대, 서울대, 연대, 고대 등 240여개 대학교의 최고경영자과정, 최고위자과정의 특강과 중앙부처와 시군구, 공사기관, 삼성, 현대, 엘지, 포스코, SK 4000여개 관공서와 기업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또한 강연과 함께 그동안 웃음치료, 자연치료, 스트레스치료법, 펀경영리더십, 이기는 펀리더십 등 45여권의 저서도 출간했다.

한총재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강연활동으로 언론사와 네이버, 다음 등 인터넷에서 수만여건 이상 노출되고 있으며, 한교수는 고등학교 재수생, 퇴학생, 대학의 재수생, 학사경고생이 연세대 석사(전과목 만점), 서울대 박사수료, 국내 최초설립의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누적 수강생 180만명)의 석좌교수, 한국레크리에이션협회 총재, 세계왕대회 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동안 봉사활동으로는 국제구호기관인 월드비전 소속으로 서울과 성남의 빈민촌에서 사회복지사로 사랑의 빵 나누기(식빵 모양 저금통)’9년간 활동을 했었고, 서울역광장에서 노숙인 대상으로 얼굴 미용마사지와 자장면 파티, 성남의 백화점에서 이벤트를 하여 남은 수익금으로 추석전날 독거노인 100명에게 10만원씩 넣은 저금통장을 선물, 지금도 무료로 큰 공익 이벤트를 많이 주최하고 무료자격증 교육과, 본인이 쓴 신간저서도 팔지않고 수만권을 선물하기도 하였고 환자들을 위해 개인 무료코칭과 매주 목요일 1시 무료 웃음치료교실도 봉사자들과 함께 15년째 1070회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