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암묵지스토리튜터 이기열 강사, 충청북도 여성예비군 워크숍에서 중장년 여성에게 희망의 특강 진행
암묵지스토리튜터 이기열 강사, 충청북도 여성예비군 워크숍에서 중장년 여성에게 희망의 특강 진행
  • 김순복 기자
  • 승인 2019.09.01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16시부터 18시까지 암묵지스토리튜터 이기열 강사는 속리산숲체험휴양마을에서 충청북도 여성예비군 대상 ‘4차 산업혁명시대, 우리의 희망 들꽃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기열 강사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중장년층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을 오프닝으로 진행해 교육생들이 호기심으로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이기열 강사는 이어서 들꽃은 시켜서 피는 것이 아니라 어울려 피우며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는 중장년 여성들에게 꿈을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덕후활동과 버킷리스트를 작성 활동을 통해 중년 여성들에게 새로운 꿈을 갖도록 하여 교육생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

교육생들은 강의 소감에서 무의미하게 살아온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기회였다. 매우 유익한 강의였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기열 강사는 가천대학교 최고명강사 프로젝트 2기에서 미니특강 강사로 들꽃은 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를 주제로 함께 한다.

 

 

 이기열 강사는 암묵지스토리튜터 명강사, 청소년지도사, 가천대학교 최고명강사 프로젝트 특강 강사로 활동 중이며, 청소년 진로특강, 결혼식 주례 재능 나눔, 청소년 진로 멘토 활동을 하고 있다. 주강의 분야는 행복강연(관계관리, 갈등관리, 소통 등), 동기부여, 4차 산업혁명, 기후변화, 청소년 진로특강 등이다. 강연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명강사로 4차 산업혁명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음지에서 우리 사회의 작은 사잇돌이 되고자 노력하는 강사로 사는 것이 사명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