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멜로시라 MELOSIRA 세계최초 식약처 한시적 원료승인 해양수산부장관상 수상
멜로시라 MELOSIRA 세계최초 식약처 한시적 원료승인 해양수산부장관상 수상
  • 대한민국뉴스
  • 승인 2024.02.04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랑 대표
아름답고 곱게
향기롭게 맑게

멜로시라 MELOSIRA 세계최초 식약처 한시적 원료승인 해양수산부장관상 수상


멜로시라는 해양성 식물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제주에 소재한 특수 배양장에서 양식되고 있는 자연 유래 규조류로 세계최초 국내 식약처 승인을 받은 신물질이다.

 SCI논문에 등재 되어 멜로시라 신물질로서 11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멜로시라에 들어있는  후코잔틴, 클로로필, 바이오실리카, 미네랄, 오메가3와 연구가 활발한DNA까지 포함되어 있고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피와 뼈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현대인들의 만성피로와 활력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최상의 컨디션를 제공해주는 인체벨렌스를 맞춰주는 신의 선물이다. 

문의 /선한이웃대표
유사랑
010-9286-0105

유사랑 블로그

배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작해보려고 한다.

한번도 해보지 않은 길은 때로는 불편하고 불안하고 조심스럽다.

그래도 해보지 않고 후회하느니 해보고 한 만큼 잘 했다고 나에게 칭찬해주고 싶다.

내 삶이 걸어오는 매 순간 마다 감사하고 기쁜일이 넘쳤다.

오늘 이 블로그를 통해서 내 삶을 기록해 보고 싶다 .

멜로시라 신의 선물 이 물질을 만난 것이 축복이였다

건강상태가 매우 안좋았고 고혈압 ,당뇨, 고지혈, 지방간, 고콜레스테롤, 관절,어디 하나 성한 곳이 없었고 의사는 약을 먹지 않으면 죽는다고 했다 매우 심각한 상황이였다. 그래도 몸 관리는 좀 한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되어 있지 않았다. 그래서 내 몸의 컨디션을 돌려 놓기 위해서 찾고 있던 중에 이렇게 멋진 식품을 만나 모든 것이 회복되었다 감사하다.

이제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아름다운 길을 걸어가고 싶다.

선한 이웃 내가 만나고 싶은 이웃이 아니라 이웃이 만나고 싶은 그런 사람이고 싶다.

누군가의 삶의 활력과 질병으로 삶의 질이 떨어진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고 싶다.

이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꼭 저에게 메세지 남겨 주세요. 저 처럼 복을 받으세요. 진심으로 힘이 되고 싶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01092860105

내가 만난 멜로시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