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9-12-01 16:46 (일)
짚라인코리아, 가을철 최고의 경치 편하게 즐기는 코스형 짚라인 운영
짚라인코리아, 가을철 최고의 경치 편하게 즐기는 코스형 짚라인 운영
  • 한솔비 기자
  • 승인 2019.11.06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짚라인코리아㈜(대표이사 정원규)가 가을철 최고의 경치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형 짚라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스형 짚라인은 단선으로 한번만 체험하는 여타의 시설과 달리 최대 9개의 코스를 이동하며 여러 코스를 한꺼번에 즐기는 복합형 짚라인으로 짚라인코리아㈜의 독특한 설계 운영방식이다. 코스형 짚라인은 여러 번에 나누어 즐기는 구조적 특성상 산과 자연의 경치를 여러 방향에서 즐길 수 있고, 체험하며 즐기는 시간이 단선에 비해 월등히 길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가을의 단풍은 10월 말 기준 절정을 넘어 11월 20일경 부터 서서히 겨울로 접어들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아름다운 가을절경을 구경할 수 있는 시즌이다.

짚라인코리아는 가을시즌을 맞아 각종 제휴처와 연계한 할인행사 등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가을단풍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짚라인을 통해 가족, 친지, 동료 들과의 즐거운 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짚라인 체험은 예약제로 이뤄지는 만큼 온라인마켓 또는 전용 예약번호를 통하여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와이어를 이용한 하강 레져시설인 짚라인을 운영하는 짚라인코리아㈜는 문경, 용인, 충주, 가평에서 짚라인 체험시설을 직접 운영하는 국내 대표 기업이다. 또한 미국 챌린지코스기술협회(ACCT)의 전문공급사(Professional Vendor Member) 자격을 갖춰 안전한 시설 운영뿐만 아니라 짚라인 시설의 설계, 시공, 안전점검을 진행하는 등 국내 짚라인과 하강레포츠 전반에 걸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전문 기업이다.

짚라인코리아 개요

짚라인코리아㈜는 인기 레포츠인 짚라인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하여 짚라인 체험시설을 운영하며 설계, 시공을 직접 진행하는 레져전문 법인이다. ‘짚라인’은 짚라인코리아㈜의 등록상표명이다.

출처:짚라인코리아
언론연락처: 짚라인코리아 홍보팀 김경준 부사장 02-444-9683 전용 예약번호 1588-52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짚라인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