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홍수경 교수, 제19회 대한민국 아카데미 미술대전 캘리그라피부문 금상 수상의 영광
「홍수경 교수, 제19회 대한민국 아카데미 미술대전 캘리그라피부문 금상 수상의 영광
  • 대한민국뉴스
  • 승인 2021.12.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수경 교수, 제19회 대한민국 아카데미 미술대전 캘리그라피부문 금상 수상의 영광」

 

제19회 대한민국 아카데미 미술대전에서 홍수경 교수는 켈리그라피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아카데미 미술대전은 2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국내 대표 미술공모전으로 신진작가 발굴과 기성작가 전시·창작활동을 돕고 미술인 교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미술대전의 공모는 12월 공모를 통한 심사를 거쳐 8일 부터 15일 까지 공모된 작품 중 수상작에 대하여 인사동 한국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한편 홍수경 교수는  대체의학 명예박사로 힐링리더십과 스피치 강의 교육 분야에서 명사로 국내 유명 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21C미래인재교육원'을 개원하여 다음세대를 위한 리더십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 유일의 전문 리더십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홍교수는 금번 제19회 대한민국아카데미 미술대전에 앞서 지난 2020년 6월에 개최된 대한민국 예술인 국전에서 서양화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년말 교육위원회 심의를 거쳐  교육위원장 대상을 수여하기도 하였으며 올해 8월에 개최된 포항 정몽주 대전에서 입선으로  3개의 삼채상을 수상 하였고 나아가 11월 제주도 대전에서는 특선과 함께 삼채상의 영광도 안았다.

이러한 다채로운 활동과 이력에
"주변에서 외소한 채구로 어떻게 그렇게 많은 일들을 소리도 없이 진행해 가냐는  말들을  많이 듣는데 나는 아무렇지 않게 즐김의 바다에서 나의 생활은 지금도 더욱 신나게 잼나게 헤엄치며 즐기고 있는 중 "이라고 홍교수는 답하였다.

명사로의 호칭과 함께 예술부문에서도 앞으로의 홍수경교수의 활발한 활동들이 조명이 되어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