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대한민국 웃음박사 최규훈 교수 국제미래강사교육연구원 개원
대한민국 웃음박사 최규훈 교수 국제미래강사교육연구원 개원
  • 대한민국뉴스
  • 승인 2022.03.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웃음박사 최규훈 교수 국제미래강사교육연구원 개원-

2022.3.26. 토요일 수서역 소재 수서타워 706호에 국제미래강사교육연구원이 개원하게 된다.

최규훈 교수는 인기 강사요 대한민국 웃음박사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통합치유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한국강사은행 부총재 석좌 교수로 있다.

국제미래강사교육연구원은 자격증 취득자들의 연장선은 물론이며 최고위 강사로 양성하기 위한 기관으로 한국강사은행과 제휴하여 강사의 강의 스킬, 스피치, 소통, 코치, 리더십 교육 등을 이수하게 된다.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 천안중앙지회  최규훈 지회장은 "전국에 수많은 강사들이 배출되고는 있으나 강사의 스킬과 역량강화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다" 라며 개원 이유를 설명하였다.

교육 강습은 매주 토요일 3개월의 기간(12주)의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최고위 강사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 미래 강사 교육 연구원은 운영 교수, 강사 섭외부, 기획처, 사무처로 운영 된다.

이미 웃음치료, 힐링지도사 창시자요 국제웃음치료협회 (한광일 총재)의 모체인 "한국 강사은행의 교육 실천 강령과 이념을 바탕으로 본 기관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최규훈 교수는 그 이유를 밝혔다.

본 기관이 개원하기까지 물심 양면 애써주신 국제웃음치료협회 한광일 총재, 최은미 교수(국제서비스협회) 그리고 강사, 교수에게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최원장은 대한민국을 빛낸인물 대상 수상, 국제웃음치료협회 공로대상, 국제서비스 협회 공로패를 수상 받았고 명강사요 교수로 KBS, CBS 방송도 출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