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홍수경 박사의 ‘좋은생각 행복아 꼭 붙어있으라’ 개인전이 성황리에 개최
홍수경 박사의 ‘좋은생각 행복아 꼭 붙어있으라’ 개인전이 성황리에 개최
  • 대한민국뉴스
  • 승인 2022.07.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서/이현춘박사 한광일총재 강혜경박사 홍수경작가
홍수경작가
홍수경작가

홍수경 박사의 좋은생각 행복아 꼭 붙어있으라개인전이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경산역 맞이방 갤러리에서는 홍작가의 캘리그라피 개인전이 71일부터 31일까지 열리고 있다. 기차역, 전철역이라서 접근도 쉬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10일에는 한국강사은행 한광일 총재와 사단법인 국제웃음치료협회 교수이며 전북지회장인 이현춘박사, 가수이며 순천지회장인 강혜경 박사 등이 방문하여 축하하였다.

홍작가는 제19회 대한민국 아카데미 미술대전 캘리그라피부문 금상 수상자이며 지난 20206월에 개최된 대한민국 예술인 국전에서 서양화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년말 교육위원회 심의를 거쳐 교육위원장 대상을 수여하기도 하였으며 올해 8월에 개최된 포항 정몽주 대전에서 입선으로 3개의 삼채상을 수상 하였고 나아가 11월 제주도 대전에서는 특선과 함께 삼채상의 영광도 안았다.

홍작가는 명예대체의학박사로 힐링리더십과 스피치 강의 교육 분야에서 명사로 국내 유명 기업 및 관공서는 물론 '21C미래인재교육원'을 개원하여 다음세대를 위한 리더십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커리큘럼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 유일의 전문 리더십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다채로운 활동과 이력에 주변에서 외소한 체구로 어떻게 그렇게 많은 일들을 소리도 없이 진행해 가냐는 말들을 많이 듣는데 나는 아무렇지 않게 즐김의 바다에서 나의 생활은 지금도 더욱 신나게 재미나게 헤엄치며 즐기고 있는 중이라고 홍작가는 전하였다.
앞으로 명인 명사로의 호칭과 함께 예술부문에서도 홍수경작가의 활발한 활동들이 조명이 되어질 것이다.

 

한광일 총재 방명록 축하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