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4-04-16 09:09 (화)
세계예술치유박사위원회 명강사 대축제 수여식 개최
세계예술치유박사위원회 명강사 대축제 수여식 개최
  • 대한민국뉴스
  • 승인 2022.11.03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대한민국 명강사 대축제 개최 명강사 한광일 특강 및 수여식 거행

 

지난 31일 서울시민청 태평홀에서는 WACC세계예술치유박사위원회(총재 한광일) 주최로 대한민국 명강사 대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이태원 참사로 애도하는 마음으로 분향소에서 참배하고 묵념으로 시작하여 노래, 댄스, 음악 등을 가급적 자제하고 순수하게 강연과 수여식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본 행사 취지는 각 분야에서 강연하는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강사들의 사기와 재충전을 위해 마련된 10년 이상된 재능기부 강사축제이다.
심소원 아나운서 사회로 남도진 교수 음향연출, 수잔쿠카나 국제훌라예술단, 최규훈 교수 스팟레크, 서재균 교수 행복인문학, 가수 김유성 발성강연, 명창 강미경, 한광일 총재 힐링 강연, 함현진 마술사 매직쇼와 이어서 아래와 같이 수여식이 거행되었는데 특별히 세계와 대한민국의 친환경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고용과 인권, 지배구조 개선을 위해 대한민국 ESG홍보대사 위촉식도 하였다.
참가한 수상자와 수여자 명단은 아래와 같다.

 

8 세계를 빛낸 천사상 수여 / 박덕순,장재숙,김옥련,서다영 공로상 수여 / 최규훈,한선규,안종현 1회 대한민국 ESG홍보대사 위촉 / 김창준,임명숙,이대성,안종현,안정애,임정택,정미현,송기문,서재균,공세택,서나경,홍수경,강혜경,이기영,이현춘,김영자,김남득,수잔쿠카나 3 대한민국 웃음박사 수여 / 천광례,한광일,안종현,최규훈,강혜경,서요석,정미현,김재순,임정택,김효헌,박석종,이선주 1 대한민국 소통박사 수여 / 김원종,이현춘,전수연,송기문,홍수경,이대성,김은경,박덕순,박영현,조은옥,서숙희,공세택,이길승,박성진,이득화,하창호,이덕자,이기영,김미선,홍동기,고명관,류근태 1 대한민국 명예 예술치유박사 수여 / 한광일,이보규,강오현,최규훈,서재균,김용진,안병천,우덕수,함현진,이경삼,안정애,강미경,김유성,송노미,김학석,남도진,서나경,김학수,최진희,최현숙,최수진,오진림,수잔쿠카나,고일언,한선규,심소원, ,박범주,조옥성,천광례,권원희,임명숙,조상문,이영일,양영주,윤명례,이명희,이대영,김일균,박용호

이날 특강강사인 한광일 총재는 인간은 누구나 생로병사를 피할수는 없지만 건강하게 장수는 할 수 있다면서 장수하려면 체온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하였다.

수술로 못고친 병은 불로 고쳐라, 음식으로 못고친 병이 없다라는 말이 있다면서

면역에 좋고 체온상승에 좋은 음식으로는 고추, 부추, 양파, 마늘, 생강차, 팟죽, 대추차, 호박죽, 시금치, 김치, 오리고기 등이 있다고 하였다.

산에 자주가고 운동을 자주하고 특히 음식을 잘먹으면 병치레가 없으며, 운동, 웃음, 산행, 음식은 체온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가장 중요하다고 하였다.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혈액순환이 잘되고 면역력이 30~50% 증가한다. 암은 열에 약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체온이 급격히 떨어져 우울증에 걸리고 세포가 죽는다. 웃음과 산행은 백혈구와 NK세포를 증가시겨 암을 죽이는 역할을 한다. 인간은 누구나 암에 노출되어 있고, 하루 1000여개-5000여개의 암세포가 생긴다고 하였다.

현재 대한민국의 국민들의 평균체온이 36.3도로 떨어져 있고, 국민들의 68%36 도에 사망하고, 암은 35도에 잘 걸리고, 정자는 33.5도에 왕성하고, 심장과 갓난아기의 온도는 37도이고, 암은 39.3도에 도망가고, 42도에 죽기 시작한다고 하며 이에 적절하게 웃음과 운동을 하게 되면 몸이 뜨거워져서 건강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